단체회원은 최초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각각 사번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고객센터 Customer Serivce


플랜플러스 전문가회원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런인베스트(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플랜플러스(PlanPlus) 전문가회원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하며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을 포함한 모든 회원을 말합니다.
  • 2. 무료회원 : 플랜플러스 전문가회원 서비스를 처음 가입하여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 3. 유료회원 : 플랜플러스 전문가회원 서비스를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 4.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 형태의 조합을 말합니다.
  • 5.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6. 앱: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전자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응용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 7. In-App 결제: 플랜플러스 전문가용 앱 내에서 유료서비스을 구매하기 위한 결제행위를 말합니다.
  • 8. 유료서비스 : In-App 결제 또는 KG이니시스 결제 등을 통해 유료로 구매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 9. 오픈마켓 : 이용자가 플랜플러스 전문가용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플랜플러스 전문가용 앱 내의 In-App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랜플러스와 이용자 간의 거래를 중개하는 공간, 어플리케이션, 웹사이트 등을 말합니다.
  • 10. 오픈마켓사업자 : 오픈마켓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애플, 구글 등)
  • 11. 홈페이지: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월드 와이드 웹에서 볼 수 있게 만든 하이퍼텍스트를 말합니다.
  • 12. 개인정보: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앱이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또한 법률 또는 정부의 명령, 지시, 권고나 법원의 판결 등으로 인한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시 회원에게 ‘적용예정일까지 회사에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사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를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게시, 변경에 관해서는 제3조의 내용을 준용합니다. 단, 회사는 개별약관을 서비스가 제공되는 앱이나 홈페이지의 특정 화면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특정 회원과 개별적으로 이 약관 및 개별약관에 규정된 내용과 다른 내용의 계약(이하 “특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별약관이 이 약관 및 개별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회사는 특별약관을 체결한 영업회원에게 계약내용을 서면(전자문서 포함)교부하거나 특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이용신청 및 방법)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원은 이용신청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이 할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의 개인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아이디(ID)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회원이 실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는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제5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2. 회사의 실명확인절차(본인인증)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 3. 이미 가입된 회원인 경우
  • 4. 이미 가입한 회원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이 동일한 경우
  • 5. 이 약관 제7조 3항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약관을 해지한 전(前)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6. 가입신청시 기재하여야 할 필수기재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 7. 회원 이용신청자가 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 8.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7조 (이용계약의 종료_회원탈퇴 및 해지)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 1. 회원은 회사에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회원탈퇴 효력이 발생합니다.
    • -이메일: planplus@learninvest.co.kr
    • -전화: 02-3445-8867
  • 2. 본 항에 따라 회원탈퇴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중복참여가 제한된 판촉이벤트 중복 참여 등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해지

  •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가. 회원에게 제6조 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나.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다.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해지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종료됩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회원정보의 보호

제8조 (회원정보의 수집과 보호)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목적 또는 이용목적 등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ㆍ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필수 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관한 이용신청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정보수집ㆍ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시에 밝힌 수집목적, 이용목적,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수집시에 밝힌 이용목적 이외에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ㆍ제공 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는 별도로 공개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공지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하거나 정정하지 못하는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거나 위법하게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 1.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2.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미결제 서비스이용료가 있는 경우, 그 수금을 위하여 수금완료시까지 해당 회원의 아이디(ID), 성명, 연락처, 주소 등 최소한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 3.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회사가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 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의 수집ㆍ취급ㆍ관리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업무의 내용 및 수탁사의 명칭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 전화,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회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받거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포함하여 공개합니다.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앱 또는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제8조의2 (부가서비스와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 위탁)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이메일 및 SMS 발송 부가서비스(이하 “본건 부가서비스”)를 위하여 회사에게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위탁합니다.

  • 1. 고객의 이름,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 정보를 저장 및 관리하는 업무
  • 2. 회원의 고객에 대한 이메일 및 SMS 발송업무
  • 3. 기타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업무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취하고, 회원의 사전 승낙 없이 개인정보 처리를 재위탁하지 않으며, 위반시 발생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위탁한 개인정보의 관리 현황을 점검하는 등 감독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건 부가서비스의 제공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서를 받거나 부속계약서를 체결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단, 아이디(ID) 및 성명은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은 수정사항과 관련하여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수정사항에 관한 증빙자료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회원에 관한 통지는 회원정보에 기재된 주소 또는 이메일 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0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관리)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4장 서비스의 이용

제11조 (서비스 기본 고지사항)

서비스제공자: 주식회사 런인베스트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재무설계 소프트웨어 사용
  • 2. 고객관리 플랫폼 서비스
  • 3. 문자자동발송 서비스
  • 4. 교육과정 및 세일즈 서식 자료 제공
  • 5. 일반회원과 영업회원에 대한 연결
  • 6.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서비스의 제공은 연중 무휴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제공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플랜플러스 전문가용 앱은 In-App 결제 기능을 포함합니다.

고객센터

  • - 카카오톡 채널 : 플랜플러스 (평일 09:30 ~ 18:30, 점심시간 12:30 ~ 13:30)
  • - 1:1문의: 앱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문의를 이용하여 24시간 접수 가능
  • - 이메일: planplus@learninvest.co.kr

플랜플러스 이용권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월 이용권: 10,000원(부가세 포함)
  • - 이용권 종류는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이 변경되는 경우 7일 전에 공지하겠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본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에게 재무설계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기타 자료 등을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원은 재무설계 플랫폼을 활용함에 있어 고객 개인정보 취급 등 관련된 책임은 회원 스스로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의 일시 중지 또는 중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 또는 업무상 및 기술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결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 동안, 서비스의 운영 목적상으로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 중지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 4.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일시 중지 또는 중단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본 조에 의한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결제 수단)

회원은 플랜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서비스 이용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한 결제 시에는 단말기의 종류에 따른 각 오픈마켓사업자의 결제 운영정책에 따라 In-App결제를 할 수 있으며, 해당 결제 정책의 차이로 인해 결제금액 한도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App결제의 구매대금은 오픈마켓사업자와 연계된 이동통신사나 플랫폼사업자 또는 오픈마켓사업자가 정하는 방법 및 정책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방식 역시 해당 사업자의 정책을 따릅니다.

회원이 단말기 및 오픈마켓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3자의 In-App 결제에 대하여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유료서비스 결제 대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무료기간을 모두 이용한 후 유료서비스 결제가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결제 후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기간을 획득한 경우 유료서비스가 먼저 이용되고 유료서비스가 종료된 이후부터 무료기간 사용이 시작됩니다.

제15조 (청약 철회)

회사에서 판매되는 서비스 이용권 결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청약 철회가 가능한 것과 제한되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서비스 이용권 결제 후 서비스 사용을 위해 로그인을 한 경우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결제의 경우, 이용자는 해당 결제 후 다음 날부터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결제에 한하여 전화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사에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앱을 통한 In-App 결제 시에는 단말기의 종류에 따른 각 오픈마켓사업자의 운영정책에 따라 청약 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청약 철회가 이루어지는 경우 지체없이 회원의 사용권한을 회수하고 3영업일 이내에 결제내역을 취소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결제 취소를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제16조 (해지)

유료회원은 언제든지 유료서비스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방법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 -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 MY PAGE > 정기결제 해지
  • - 앱을 통한 결제
    • 1) 애플: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Apple ID > Apple ID 보기 > 구독 > PLANPLUS 전문가용 > 구독 취소
    • 2)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 > 메뉴 > 정기결제 > 플랜플러스 아이콘 클릭 후 구독취소

해지를 신청할 경우, 다음 월 정기결제일 전날까지 유료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문자발송서비스 환불)

회원은 문자발송서비스 이용을 위해 충전한 캐쉬의 경우,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 1. 회원은 회사에 전화를 통해 충전 캐쉬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이를 확인 후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을 취합니다.

    런인베스트 콜센터 환불 요청: 02-3445-8867
  • 2. 전액 환불 조건
    충전 이후 문자발송 이력이 없는 경우,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해지 신청시 카드 취소, 계좌 이체 등의 방법으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3. 부분 환불 조건
    문자발송 서비스 개시 후 캐쉬잔액에 대한 환불 요청시 남은 캐쉬에 대해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카드 결제하신 고객님은 카드 수수료 5%를 별도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제5장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제18조 (회사의 권리 의무)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정보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휴대폰번호로 SMS를 전송하거나 이메일, 우편물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SMS,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9조 (회원의 권리 의무)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 특별약관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며, 유료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된 요금을 납부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등록정보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3.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4. 법령,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5.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또는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6.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또는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 7.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 8.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9.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10.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11.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 12. 회사 또는 타인이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13. 스토킹(stalking)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 14.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가 통지하거나 서비스상에 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 (저작권 등의 귀속)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보여지거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이 앱 또는 홈페이지에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사운드 및 모든 자료 및 정보(이하 '이용자 콘텐츠'라 한다)에 대하여 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법과 조건으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 1. 해당 이용자 콘텐츠를 이용, 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공표,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며, 이용기간과 지역에는 제한이 없음)
  • 2. 이용자 콘텐츠를 제작한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 회원 콘텐츠를 판매, 대여, 양도 행위를 하지 않음

제3항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면책조항 등

제21조 (손해배상)

회사 또는 회사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사를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 또는 회원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원을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2조 (회사의 면책)

회사가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재무설계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기타 자료 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원이 개인고객 동의를 통해 받은 정보를 활용하는 것과 관련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지방법원을 그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부 칙

제1조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20년 06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